솔로 라야의 저예산 자연 관광 명소 8선

Wonderful Indonesia

출처: Pixabay

지금까지 솔로는 역사, 요리, 문화 관광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. 그러나 분명히 아름답고 놀라운 전망을 제공하는 다양한 흥미로운 자연 명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. 솔로의 이 자연 관광지는 솔로라야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Solo Raya 지역은 Surakarta, Karanganyar, Sragen, Boyolali, Wonogiri, Klaten 및 Sukoharjo를 포함하는 구 수라카르타 레지던시 지역입니다.

Solo Raya의 자연 명소는 일반적으로 산, 숲 및 폭포의 형태입니다. 또한 방문할 흥미로운 인공 호수도 있습니다. Solo Raya의 자연 명소 입장료조차도 매우 저렴하고 저렴합니다. Solo Raya에서 놓쳐서는 안 될 8가지 자연 명소를 소개합니다.

발레캄방 공원, 솔로

솔로시티 한가운데에 발레캄방공원이라는 시원하고 푸른 도시공원이 있습니다. 9.8헥타르의 공원은 KGPAA Mangkunegara VII에 의해 1921년에 설립되었습니다. 흥미롭게도 이 공원은 Mangkunegara의 두 자녀 Partini와 Partinah에 대한 사랑의 표시로 지어졌습니다.

발레캄방 솔로파크는 솔로라는 도시의 허파라 불린다. 공원은 07:00부터 18:00 WIB까지 대중에게 공개됩니다.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나무 숲과 푸른 잔디 아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공기는 여전히 상쾌합니다.

또한 파르티니 워터파크의 연못 주변을 보트로 둘러볼 수도 있습니다. 공원에는 자유롭게 풀어 놓은 사슴 떼도 있습니다. 이 공원의 입장료는 무료이며, 당신이 타고 있는 차량의 주차 요금만 지불하면 됩니다.

케무닝 티 가든

Kemuning Tea Plantation은 Karanganyar Regency Ngargoyoso의 Kemuning에 있습니다. 솔로 시내에서 출발하는 경우 이곳까지 약 1시간이 소요됩니다. Kemuning Tea Gardens은 녹음이 우거진 아름다운 산에 차 농장을 제공합니다. 시원하고 신선한 Lawu 산 공기는 방문객을 편안하게 만들고 오랫동안 집과 같은 느낌을 줄 것입니다.

이 차 농장은 네덜란드 식민 시대부터 존재했던 것 같습니다. 일부 지역 주민들은 이 차밭을 관광 명소로 관리하고 있으며 벤치와 재미있는 사진 촬영 장소를 추가했습니다. Rp. 5,000부터 시작하는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Kemuning Tea Plantation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. 일부 차밭 명소는 무료입니다.

세키판 언덕

세키판 힐(Sekipan Hill)은 카랑가야르(Karanganyar) 타왕만구(Tawangmangu) 지구 칼리소로 빌리지(Kalisoro Village)에 위치한 캠핑장입니다. 이 관광 명소는 솔로 중심에서 42km 또는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. 세키판 캠핑장 입장권은 1인당 IDR 7,500, 캠핑을 원할 경우 IDR 10,000입니다.

이 지역은 해발 1,100m의 고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세키판은 캠핑 외에도 산림식물종 연구와 자연교육의 장이기도 하다. 캠핑은 물론 우뚝 솟은 소나무의 시원함과 산의 잔잔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. 인스타그램에 올릴 수 있는 미니어처 초가집에서 사진을 찍는 것도 잊지 마세요.

KGPAA 망쿠네가라 I 삼림 공원

Kemuning 차 정원에서 멀지 않은 곳에 KGPAA Mangkunagoro I Forest Park 또는 TAHURA Ngargoyoso가 있습니다. 이 공원은 동식물의 자연 보전 지역인 라우 산의 경사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이 자연 관광 지역은 우뚝 솟은 나무와 신선한 녹색 잔디의 전망을 제공합니다.

이 공원은 관광 숲으로 이용될 뿐만 아니라 연구 숲으로도 사용됩니다. 전망대, 어린이놀이터, 날여우, 캠핑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. 이 지역에 입장하려면 1인당 Rp. 5,000만 지불하면 됩니다.

주목 폭포

Jumog 폭포는 TAHURA에서 멀지 않은 Ngargoyoso 지역의 Berjo Village에 있습니다. 116개의 계단을 내려가 약 100미터를 걸어야 폭포를 찾을 수 있지만 아름다운 폭포와 주변의 울창한 녹색 나무의 매력은 모두 만족할 것입니다. Jumog 폭포 지역의 입장료는 5,000루피아입니다.

빠랑이조폭포

Solo Raya 지역에서 탐험할 수 있는 또 다른 숨겨진 낙원은 Parang Ijo 폭포입니다. 파랑이조폭포는 푸르른 절벽 위를 흐른다. 맑고 깨끗한 물이 흐르는 이곳은 몸의 피로를 풀기에 안성맞춤이다. 빠랑히자우 폭포 주변 입장료는 주중 5,000루피아, 주말 및 공휴일 7,500루피아입니다.

셍클리크 저수지

Cengklik Reservoir는 위치가 Solo City의 중심에서 멀지 않기 때문에 투어에 적합한 인공 호수입니다. 이 저수지는 Boyolali Regency Ngemplak 지역의 Ngargorejo Village에 있습니다. 망쿠네가란 정부 때부터 지어진 이 저수지는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는 장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 곳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석양이 지는 오후입니다. Cengklik 저수지 지역에 들어가는 가격은 4천 루피아로 매우 저렴합니다.

가자 뭉쿠르 저수지

Gajah Mungkur 저수지는 Solo City의 중심에서 약 44km 떨어진 Wonogiri Regency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이 저수지는 1976년 말에서 1981년 사이에 지어졌습니다. 이 저수지는 관광명소가 아니라 처음에는 Bengawan Solo River의 홍수 조절 기능을 했습니다. 이 관광 지역에 입장하려면 월요일-토요일에는 Rp. 10,000, 일요일에는 Rp. 12,000만 준비하면 됩니다.

현재 Gajah Mungkur 저수지는 많은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휴양지이기도 합니다. 이 8,800헥타르의 저수지를 둘러싸고 싶다면 그곳에서 쾌속정을 빌릴 수 있습니다. 이 밖에도 미니 동물원, 코끼리 타기, 어부들이 잡은 민물가공품 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.

Wonderful Indonesia

분명히 솔로 시는 문화 관광으로 인기가 있을 뿐만 아닙니다. 이곳에는 휴가를 보내는 동안 탐험할 수 있는 장엄한 경관을 지닌 자연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. 솔로시에 대한 다른 흥미로운 정보를 알고 싶다면 Wonderful Indonesia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